* 브레드마마 다정점

 

 

 

 

 

안녕하세요. 자유로운 인생입니다.

 

"프렌차이즈 빵집 말고 맛있는 빵집이 없을까?"

 

세종시 다정동에 있는 브레드마마 소개시켜드릴께요.


브레드마마는 대전에서 유명한 빵집인거 아시나요?

세종은 대전과 가까워 대전 유명 맛집이 많이 있어요.

 

세종 다정점 외 도담동, 아름동, 소담동에도 있어요.

모두 직영 운영이여서 포인트를 함께 적립,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기본 정보

- 영업시간: 매일 08:00 ~ 20:00

- 위치: 세종 다정남로 130 1층 근린생활시설 A동

         (가온마을 11단지 상가)

- 전화번호: 044-865-0166

 

* 가게 내부

 

 

 

매장 내 빵 사진이에요. 단팥빵, 소보루빵과 같은 기본빵부터 마약빵, 페스츄리 등 다양한 빵이 있어요.

 

약 10여종의 빵을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프렌차이즈(파리바게트, 뜌레쥬르 등)보다 조금 비싸지만 맛도 그만큼 더 맛있네요.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샌드위치, 조각 케이크, 에그타르트도 보이네요.

카스테라, 바게트, 스콘 등 대중적인 빵리 많네요

 

빵 종류가 다양하지 않으면 아쉬운데 걱정없네요!

 

 

 

 

선물, 기념일 축하에 적합한 케이크, 롤 케이크, 마카롱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마카롱은 너무 달지 않은 기분 좋은 달달함입니다!

 

 

 

 

오픈형 주방이라 위생은 믿고 안심할 수 있어요!

오픈형 식당은 많아도 빵집은 흔치 않죠.

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 걸로 느껴져서 좋았어요.

 

매장에서는 빵을 시식할 수 있게 넓은 자리도 있고

커피도 판매하고 있어요.

 

브런치를 즐기기 최고로 적합하지 않나 싶어요~

 

이벤트

 

 

회원 가입 시 포인트 적립과 함께 위와 같은 Mams'Day!행사 문자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해서 저렴한 가격에 드시는 게 좋겠죠?

 

맛있는 빵을 드시고 싶다면 브레드마마 방문은 어떠신가요?

 

'맛집,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시 중식 맛집: 새롬동 중화반점  (1) 2020.10.0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