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분실 시 대처방법"

카드 분실은 언제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3자가 부정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분실 신고는 필수입니다.

분실 신고 후 해제 전까지 해당 카드 사용 정지가 되어 부정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1.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

농협카드 고객센터(1644-4000)에 전화로 신고하면 됩니다.

 

ARS 연결 후 1번(분실/금융사기 신고) - 1번(분실신고) 또는 0번(상담사 연결)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분실 신고 해제2번(분실신고해제) 또는 0번(상담사 연결)을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2. 홈페이지 이용

 NH농협카드 홈페이지 - My NH에서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로그인 후 분실신고 및 해제하면 됩니다.

분실신고 해제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하나 후불교통카드 사용 시 1~3일 시간이 소요됩니다.

 

3. 영업장 방문

영업장에 직접 접수하여 분실 신고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단, 영업장 방문 및 대기 시간이 있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전화,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어른들은 영업장 방문이 편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4. 주의할 점

선불교통카드를 잃어버린 경우, 카드 잔액은 환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농협카드 분실 신고 및 해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적절한 카드 사용과 분실 시 대처는 자신의 돈을 지키는 첫 걸음입니다. 혹시 분실을 하셨다면 위 글을 보고 빠르게 대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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