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유튜브 광고 제거 하고 싶으시죠?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하는 방법 소개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을 결제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백그라운드 재생, 영상 다운로드, 유튜브 뮤직(YT Music) 제공 등의 장점이 있지만 단연 광고 제거 효과가 가장 큰 이유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매달 10,450원(IOS 14,000원)의 Youtube Premium의 가격 역시 부담스럽습니다. 혹시 튜브 프리미엄 가입 없이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아이폰(I-phone), 안드로이드(삼성폰, LG폰)의 디바이스나 웹 브라우저 별로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여러분에게 해당하는 걸 찾으셔서 유튜브 광고 차단 해서 편하게 영상 시청하시면 좋겠습니다.

유튜브(Youtube) 광고 차단, 광고 제거 방법!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참고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단돈 2,000원에 이용 또는 가족 요금제를 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가족 추가 방법 (10분 완료!)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들어보셨나요?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하신가요? 여러분은 유튜브(YouTube) 많이 보시나요? 광고 삭제, 영상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신청하시는

giveon.tistory.com

유튜브광고제거방법
유튜브 광고제거 방법

 

모바일에서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아이폰(I-phone, iOS) 광고 제거

아이폰(iOS)의 경우, App Store에서 AdGuard 앱을 설치하여 유튜브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 AdGuard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AdGuard 다운로드 바로가기

AdGuard 설치 후 아이폰 설정에 들어갑니다. 설정에서 Safari를 선택합니다.

아이폰유튜브광고제거방법


사파리(Safari) 설정에서 콘텐츠 차단기를 선택하면 차단기 허용 목록이 나옵니다. Custom, General, Other, Privacy, Security, Social 6항목을 모두 활성화 처리해줍니다.

아이폰Youtube광고제거

 

Safari(사파리) 앱을 실행합니다. 앱 하단의 네모박스를 클릭합니다. 목록 중 AdGuard를 선택하여 활성화가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위의 과정을 모두해주면 Safari 브라우저에서 유튜브를 보면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게 됩니다.

정말 광고가 차단되었는지 유튜브 영상을 재생시켜보면 광고는 노출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iOS) 광고제거, 광고차단 방법이었습니다.

 

 

안드로이드(Android) 광고 제거

안드로이드(삼성 갤럭시, LG폰)의 경우, 플레이스토어(Google Store)에서 삼성브라우저 앱을 설치하면 Youtube 광고를 차단 가능합니다. 삼성브라우저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삼성브라우저 다운로드 바로가기

삼성브라우저 설치 및 실행 후 유튜브(Youtube)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하기의 Ξ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갤럭시유튜브광고제거


많은 메뉴 중에 광고 차단 기능을 선택합니다. 삼성 인터넷용 Adblock Plus를 활성화합니다.

갤럭시Youtube광고제거


설치가 완료되면 삼성브라우저(Samsung Browser)에서 유튜브를 보면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게 됩니다.

 

참고로 Ξ 아이콘을 클릭하여 광고 차단 기능을 보면 차단된 광고의 숫자가 보입니다.

PC에서 유튜브 광고 제거

크롬(Chrome) 유튜브 광고 제거

PC에서 유튜브 광고 제거를 위해서 반드시 크롬(Chrome) 브라우저를 이용해야합니다.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 익스플로어(IE)에서는 불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광고를 차단하기 위해 Chrome 확장프로그램인 애드블락(Adblock)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합니다.

Chrome 웹 스토어 바로가기

Chrome 웹 스토어에 접속하면 검색창에 Adblock 혹은 애드 라고 입력 후 검색합니다.

크롬유튜브광고제거


검색 결과 중 유튜브용 애드블록(Adblock for Youtube)이 보이며 이를 선택합니다. 설치를 위해 화면 우측에 있는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Chrome유튜브광고제거

 

프로그램 설치 전 팝업으로 설치 여부를 물어보며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크롬Youtube광고제거


설치가 완료되면 Chrome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Adblock 확장 프로그램이 설치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눌러 Ad blocking 옵션이 활성화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PC유튜브광고제거


활성화 확인 후 크롬(Chrome)에서 유튜브 사이트로 접속하여 영상을 보면 광고 제거가 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광고 제거(아이폰, 안드로이드, PC) 방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꼭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을 이용하지 않아도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이 있다는 놀랍고 방법이 어렵지 않아 좋은 거 같습니다.

 
그 동안 영상 시작 전, 영상 중간, 영상 마지막에 노출되는 광고를 억지로 2~4개 정도 시청을 해야해서 많이 불편하지 않았나요? 광고 시청 시간도 누적이 되면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닙니다.

유튜브 앱이 아닌 브라우저로 영상을 봐야하지만 소개한 방법은 유튜브 외에도 구글 광고 기반인 경우 광고 차단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적극 권장드립니다.

유튜브 관련되어 꿀팁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기 링크의 글들을 함께 봐주세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구독이 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및 환불 방법 (가격 정보)

여러분은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및 환불 방법 잘 알고 계시나요? 광고 삭제, 백그라운드 기능, 유튜브뮤직(YT Music) 이용, 유튜브 다운로드 기능 등을 사용하기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giveon.tistory.com

 

유튜브 자막 끄기, 자막 없애기(PC, 모바일)

유튜브 자막 끄기, 자막 없애기 방법 소개하겠습니다. 유튜브 자막 기능이 있는 거 알고 계시나요? 유튜브는 전세계 사람들이 모두 볼 수 있도록 자막이 지원됩니다.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해주

giveon.tistory.com

 

유튜브 뮤직(YT Music) 타이머 및 예약 정지 설정 방법

유튜브 뮤직 타이머 및 예약 정지 설정 방법 알아볼까요?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가 늘어나며 유튜브 뮤직(YT Music) 이용자 역시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이 생소하신 분들은 홈페이

giveon.tistory.com

 

유튜브 mp3 음원추출 안전한 사이트 추천 Best 5

유튜브(Youtube) mp3 음원추출 해본적 있으세요? 여러분은 유튜브 자주 시청하시나요? 무제한 요금제가 아닌 분들은 와이파이가 없는 곳에서는 영상을 보는 게 어렵습니다. 다운로드 기능 때문에

giveon.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