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사용자가 각각 사용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보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 겁니다.

 

여러분은 카카오페이지 많이 이용하시나요? 카카오톡, 카카오페이와 연계되는 장점을 가진 카카오페이지는 웹소설이나 웹툰, 방송, 영화, 드라마까지 많은 컨텐츠를 종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카오페이지 웹툰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컨텐츠를 소비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지(KakaoPage)의 캐시가 필요합니다. 캐시라고 하면 무조건 유료라고 생각이 되실 수 있지만 다행히 아닙니다. 카카오페이 캐시충전에는 무료방법과 유료방법이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무료 충전 방법은 카카오페이지와 제휴를 맺은 다양한 이벤트 참여, 추천해주는 앱을 다운로드, 1일마다 볼 수 있는 회수권 획득 등 어렵지 않게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KakaoPage) 유료 충전 방법은 핸드폰 결제, 상품권, 카카오페이 결제 등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은 카카오페이지 앱을 통해 캐시 충전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사용자가 카카오 앱을 통해 결제를 할 경우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충전하고자 하는 캐시보다 조금 더 많은 금액이 빠져나가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의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카카오페이지캐시충전

 

카카오페이지 설치 및 가입

처음 카카오페이지(KakaoPage)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치 및 가입 방법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는 앱 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지를 검색 후 설치해주세요. 각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앱 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지

 

설치 후 카카오페이지 앱을 실행하면 앱 사용권한을 설정해야합니다.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지캐시

 

다음은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들 대부분이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하단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기기가 사용 중인 카카오계정으로 자동 연결이 됩니다.

카카오페이지충전

 

모든 이용 약간에 동의를 클릭한 후에 확인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 페이지에 접속이 완료됩니다.

캐시충전

 

안드로이드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안드로이드 캐시 충전을 위해 카카오페이지(KakaoPage) 앱에 접속합니다. 무료 충전유료 충전 방법이 있습니다. 각 방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릴테니 천천히 봐주세요.

 

 

카카오페이지 캐시 무료 충전

캐시 충전을 하기 위해 메인페이지 상단에 지금 획득 가능한 캐시 C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 방법으로는 무료 충전 혹은 다른 상품 구매 시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단을 보면 참여하고 캐시쇼핑하고 캐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참여하고 캐시의 경우 보통 앱 다운로드, 포인트 전환, 계좌 개설 등을 하면 무료로 캐시 획득이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참여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기 때문에 참여하고 캐시를 참여하셔서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을 하는 걸 추천합니다.

 

쇼핑하고 캐시의 경우는 광고 중인 물건 중에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쇼핑을 하고 부가적으로 카카오캐시를 얻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무료로 카카오페이지(KakaoPage) 캐시를 충전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다음은 카카오페이지 유료로 구매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유료 충전 (구매)

위의 두 가지 방법 외에 직접 카카오캐시를 구매하여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이며 아이폰 유저의 카카오 페이지 캐시 충전 방법에 대해 별도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 메뉴를 클릭합니다. 많은 메뉴 중에 캐시 충전/이용 내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보면 캐시충전 버튼을 클릭하면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하고자 하는 금액을 선택합니다. '아래 이용안내 및 결제 진행에 동의합니다'를 클릭한 후에 충전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1캐시는 1원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캐시 PASS VIP 혜택을 이용하면 충전 금액에 따라 3~10%까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 PASS VIP는 자신의 캐시가 설정한 캐시 미만인 경우에 캐시를 지정한 금액만큼 자동으로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충전한 캐시의 유효기간은 충전 후 5년이며 미사용된 이용권은 환불이 가능하나, 환불 수수료 10%가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세요.

 

최초 충전일 경우에는 카카오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동의를 해주셔야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결제 방법

결제 방법은 카카오페이 또는 일반 결제를 선택하면 됩니다. 각 결제 방법에 따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카오페이 머니

  - 카카오페이에 있는 계좌를 통해 결제를 진행합니다. 카카오페이 계좌에 돈이 없는 경우에는 자동 충전이 됩니다.

  - 카카오페이 계좌가 없는 경우 카카오페이 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페이 카드

  - 카카오페이에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한 후, 비밀번호 입력 또는 지문 인증을 통해 결제가 됩니다.

  - 일반 결제에 비해 카드 정보 입력의 절차가 없어 간단히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3) 일반 휴대폰

  - 통신사 및 휴대폰번호 입력 및 인증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결제한 금액은 매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4) 일반 신용카드

  - 개인 신용카드 정보 입력 및 인증을 통해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5) 상품권 결제

  - 각 상품권 사이트의 계정(ID, 비밀번호) 입력 후 상품권의 잔액으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6) 문화누리카드

  -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로 해당 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위 방법 중 보다 저렴하게 카카오캐시 충전을 원한다면 상품권을 할인받아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상품권의 경우,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을 통해 구매하면 약 5~8%까지 할인하여 구매 가능하므로 보다 저렴하게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 선택 후 구매조건 확인 및 결제진행에 동의를 클릭해주신 다음에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캐시 충전이 완료됩니다.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이제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충전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상단에 말씀드린대로 아이폰 유저도 카카오페이지에서 바로 캐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단, 앱 내 결제를 할 경우에는 결제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앱 내 결제는 하지 않아야합니다.

 

이를 방지하는 방법은 카카오페이지 PC버전을 사용하시거나, 사파리(Safari)에서 카카오페이지 웹으로 접속하셔서 따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지 웹 사이트 방문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웹 사이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지에 접속해서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메뉴를 열어 캐시충전을 선택합니다.

 

지금부터는 위의 안드로이드에서 소개한 방법과 동일합니다. 충전하고 싶은 금액을 선택하고 '아래 이용안내 및 결제 진행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해주고 충전하기를 선택하면 충전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충전 금액이 높을수록 추가 혜택이 많기 때문에 이용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한 번에 많은 캐시 충전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결제 수단은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은 위 안드로이드에서 설명한 것과 동일합니다. 카카오페이 머니 및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상품권을 구매하여 충전하는 방법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아이폰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를 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의 카카오톡 앱이 필요합니다. 다음 버튼 클릭 후 카카오톡을 통해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요약하면 아이폰 사용자는 카카오페이지(KakaoPage) 앱이 아닌, 웹버전에서 결제 하시면 수수료 없이 원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 방법 (안드로이드, 아이폰)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해보면서 상품권 충전이 된다는 사실을 저조차도 처음 알았네요. 앞으로는 조금 더 저렴하게 충전하여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웹소설을 즐겨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 방법 제대로 알게 되셨나요?

조금만 더 알아보면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저렴하게 앱을 이용하는 방법, 더 잘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비로그인도 공감, 구독이 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에서 20% 할인 받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을 아시나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많이 구매하시죠? 귀엽고 이쁜 이모티콘을 사용하기 위해 구매하거나 친구에게 소소한 선물을 주기도 합니다. 비싼 금액은 아니지만 자주

giveon.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류 해결 방법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류 해결 방법 알려드립니다. 지인의 생일, 기념일에 기프트콘 선물 많이 하시죠? 쉽고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아서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간혹 카카오톡 선

giveon.tistory.com

 

카카오페이 사용법, 교통카드 사용법 총 정리

카카오페이 사용법 소개해드립니다. 카카오페이 외에도 카카오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또한 알려드립니다. 3천만명이 넘게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사용법을 한 번 익혀두신다면

giveon.tistory.com

 

카카오택시(Kakao T) 사용법 정말 쉬워요

카카오택시 사용법 어렵지 않습니다. 카카오택시(Kakao T) 사용 방법 함께 확인하겠습니다. 요즘 택시를 어떻게 타세요? 아직 길거리에서 손을 들어 택시를 잡거나 콜택시 회사에 전화해서 예약을

giveon.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가족 추가 방법 (10분 완료!)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방법 들어보셨나요? 어떻게 하는건지 궁금하신가요? 여러분은 유튜브(YouTube) 많이 보시나요? 광고 삭제, 영상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을 신청하시는

giveon.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